본문 바로가기

제작 유의사항

q브리즈뮤직은 다른곳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차별화된 프로듀싱을 제공합니다. 모든 일에는 선장이 필요한 법입니다. 대부분 앨범작업을 해본적이 없는 사람들은 앨범작업을 조율하고 진두지휘하는 '프로듀서' 의 역할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브리즈뮤직에서 작업하는 모든 앨범은 경험 많은 전담 프로듀서가 관리하며, 의뢰자들은 여러사람과 소통할 필요 없이, 앨범 작업의 처음부터 끝까지 프로듀서와 의견을 조율하기만 하면 됩니다. 현실적인 비용을 제시합니다. 큰 비용을 들여서 제작하기 어려운 인디뮤지션, 음악을 이제 시작해보려고 하는 개인, 시장에 갓 뛰어든 소형 기획사 등은 예산부족으로 제작의 어려움을 겪습니다. 브리즈뮤직은 작곡부터 녹음, 믹싱, 유통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앨범 작업의 과정을 브리즈뮤직 내부에서 모두 진행하여 비용부담을 줄여드리고, 미팅시에 약속된 금액을 제외하고 작업 중간에 숨겨진 추가비용을 요구하는 등의 몰상식한 행위가 없습니다. 많은 경험과 좋은 시설, 그리고 뛰어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Neumann M149, U87 등의 초고가 마이크 및 하이엔드 장비들과 전용 녹음실을 갖추고 있으며, 2012년 설립된 이래로, 500여장이 넘는 음반을 작업하였고, 수백명의 의뢰자들과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그 수많은 작업물들은 카페와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으며, 셀 수없이 많은 후기들이 저희의 작업 태도를 대변해주고 있습니다.
q의뢰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대표번호 02-876-7910 / 010-2962-7910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로 연락주셔서 예약하신 뒤 방문하셔서 상담 나누신 후 결정하시면 됩니다. 상담 과정에는 비용이 없습니다.
q의뢰하려면 곡이 꼭 있어야 하나요?
약 70% 정도의 의뢰는 곡이 있는 상태로 오시지만, 30% 정도는 저희가 곡을 써드리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아예 곡이 없는 상태에서도 저희가 써드리는 조건으로 진행이 가능하고, 멜로디만 있다면 가사를 써드리고, 가사만 있다면 멜로디를 써드리는 등의 작업도 자주 진행하고 있습니다.